본문으로 바로가기

CRM 이용 절차 안내

TOP

보급가능 품목 및 가격

표준성과한마당을 통하여 보급 가능한 CRM의 품목과 가격 확인, 견적 신청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표준성과한마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증표준물질 카탈로그

CRM 이용절차

  • 01 가능여부 확인

    표준성과한마당에서 CRM 목록 검색
    • 표준성과한마당 CRM 목록 검색
    • 재고/비고 정보 확인 또는 cal@kriss.re.kr을 통해 보급 여부 문의 가능
  • 02 CRM 주문신청

    표준성과한마당에서 CRM 주문 신청
    • 회원가입/로그인 필요
      • 로그인을 우선 실행 → ID에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후 '지사코드 불러오기' 실행
      • 지사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cal@kriss.re.kr에 비밀번호 문의, 표시되지 않는 경우 회원가입
    • 'CRM 구매신청'을 통해 CRM 주문
  • 03 완료통보

    CRM 인증/제조 완료시 고객에 완료통보
    • 담당자에 의해 CRM 제조/인증이 완료됨
    • 주문신청시 등록한 내용을 email 및 SMS로 통보
  • 04 인증료/수수료 결제

    CRM 수수료 입금/결제
    • 카드결제, 계산서 발행 및 무통장입금
    • 카드결제시 현장 결제 또는 표준성과한마당에서 결제
  • 05 CRM 및 인증서 불출

    CRM과 인증서를 고객에 인도
    • 방문수령 또는 택배수령
    • 일부 품목에 한해 택배 배송 가능(택배료는 수취인 부담)
    • 안정도가 낮은 품목(냉동보관 필요 CRM)등 수령 가능일자 확인 필요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