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지원

CRM 이용 절차 안내
TOPCRM 이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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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가능여부 확인
표준성과한마당에서 CRM 목록 검색- 표준성과한마당 CRM 목록 검색
- 재고/비고 정보 확인 또는 cal@kriss.re.kr을 통해 보급 여부 문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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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RM 주문신청
표준성과한마당에서 CRM 주문 신청-
회원가입/로그인 필요
- 로그인을 우선 실행 → ID에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후 '지사코드 불러오기' 실행
- 지사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cal@kriss.re.kr에 비밀번호 문의, 표시되지 않는 경우 회원가입
- 'CRM 구매신청'을 통해 CRM 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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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로그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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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완료통보
CRM 인증/제조 완료시 고객에 완료통보- 담당자에 의해 CRM 제조/인증이 완료됨
- 주문신청시 등록한 내용을 email 및 SMS로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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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인증료/수수료 결제
CRM 수수료 입금/결제- 카드결제, 계산서 발행 및 무통장입금
- 카드결제시 현장 결제 또는 표준성과한마당에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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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CRM 및 인증서 불출
CRM과 인증서를 고객에 인도- 방문수령 또는 택배수령
- 일부 품목에 한해 택배 배송 가능(택배료는 수취인 부담)
- 안정도가 낮은 품목(냉동보관 필요 CRM)등 수령 가능일자 확인 필요
QUICK MEN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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