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림소식

안내사항

TOP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및 개인정보 제공 알림

  • 작성일자2021-11-29 13:33
  • 조회수1,906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0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112~ 20222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17조 및 제18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 법적근거개인정보보호법 18조제2항제2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13조제2, 동법시행령 제17조제3

- 제공목적: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 제공대상: 리서치랩

- 제공일자: 2021115

- 제공내역: 수혜 서비스명(사업명), 고객 이름, 소속기관/부서, 직급/직책, 연락처

- 활용시기: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 파기방법: 조사 종료 후 연구책임자 감독 하에 디지털정보, 인쇄물 일괄 파기

 

 

(첨부) 2021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요청 공문 1.


첨부파일
  • pdf 첨부파일 (첨부) 2021년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요청.pdf (141.39KB / 다운로드 326회) 다운로드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